이 영화는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합니다. 1. 새로운 관점에서 좀비 종말을 보여주고, 2. 그것은 새로운 또는 슈퍼 높은 개념이 아닌 무언가로 할 수있는 모든. 환상적으로 좀비가 어떻게 느끼는지, 그리고 그들이 사회적으로 얼마나 불안할지 를 환상적으로 표시합니다. 그것은 이러한 관련 좀비를 묘사하는 관리 방법 놀랍습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러브 스토리이므로 “나 장면과 같은 침대에서 잠을 자러 오라”와 같이 여기저기에서 트로피를 가지고 있지만 두 개의 매우 파생 된 이야기가 병합되어 두 공간에서 신선함을 제공하므로 영화는 그 트로피를 얻습니다. 그것은 또한 일종의 디즈니 동화 처럼 연극. 당신은 변신 / 저주, 가능성 로맨스, 심지어 거부 아버지를 가지고있다. 나는 약간 어두운 Rom-Com을 기대하고 있었고 조금 더 얻었다. 내 관심을 자극 한 것은, 인간이 상호 작용하고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에 대한 애도, 불운 한 R, 가득 찬 분노했다, 이는 연결이 끊어진 인간으로 가득, 분리 된 인간으로 가득, 소외와 자신의 휴대 전화로만 참여. 나는 그것이 예리한 관찰이라고 생각했다.

호트의 강렬한 퍼포먼스였고, 페리의 기억을 통해 볼 수 있듯이 페리의 뇌를 보았을 때 자신의 비인간성에 대한 그의 반발을 좋아했다. 그건 좋은 연기. 나는 또한 그 트위스트를 좋아, 그것은 로버트 하인린의 마이클 발렌타인 스미스를 생각 나게, (이상한 땅에서 낯선 사람) 누가 그들의 정신을 흡수하기 위해 죽은 자의 시체를 했다, 모두 사랑의 이름으로. 당신은 크로크? 좀비가 `허리케인처럼 바위`에, 행동에 기어드 되었을 때 나는 실제 생활에서 LOL`d, 우리는 (지금 상징적 인) 저수지 개 슬로우 모에 처리되었다, 그것은 실시간으로 제외 – 때문에 … 이봐, 그들은 좀비야! 그들은 이미 슬로우 모에있어! 또한 인간 몽타주에 대한 화장이 예쁜 여자를 차단하고 “재미있다”고 말하는 친구에 의해 짧게 절단되었을 때. 그것이. 그리고 물론, 좀비 (그리고 인간)의 구속과 공통의 적을 죽이는 사랑을 통해 화해의 결합 경험. Yay! 세계 인구의 대부분이 이제 언데드 무리로, R은 젊고 이상하게 내성적 좀비입니다. R은 인간 청소부 파티와 싸우고 먹이를 주면서 줄리를 만나 그녀를 보호하려는 충동을 느낀다. 다음에 일어나는 일은 R이 인류를 되찾기 시작할 수 있게 해주는 이상하게 따뜻한 관계의 시작입니다. 이러한 변화가 바이러스와 같은 지역 언데드 인구를 통해 확산됨에 따라, 줄리와 R은 결국 우정의 본질에 도전할 때 더 큰 문제에 직면해야 합니다.

편집증 인간의 힘과 사나운 “Bonies”사이에 잡힌, 상호 위협 좀비, R과 줄리는 아무도 가능 생각하지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싸울 양측의 차이를 연결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 인구의 대부분이 좀비로 바뀌었고 일부는 걷는 해골로 변한 종말 이후의 세계에서 R은 언데드의 매우 특이한 일원입니다. 그는 물건을 수집하고, 비행기에서 “품질”시간을 보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한다. 그의 상황에서, 그는 의학을 정찰하는 동안 포위 있어 소녀를 저장하고 시도, 자신의 방법으로, 그녀와 의사 소통. 처음에는 지옥처럼 무서웠지만, R의 회사를 즐기기 시작하여 일종의 인간 좀비 연결을 만듭니다. 이 순간부터 R은 서서히 살아나지만, 진화가 더욱 뚜렷해짐에 따라 그는 “보니”의 표적이 되기 때문에 (거의) 살아서 먹기 전에 빨리 무언가를 해야 합니다. 그것은 꽤 대기 공포 영화, 변경 하기로 결정 하 고 그가 저장 하는 살아있는 존재에서 몇 가지 예기치 않은 도움을 받는 특이 한 좀비를 갖춘.

그것은 감정과 긴장을 보내고, 그것은 매우 천천히 시작하지만, 거의 지루하게 천천히, 그것은 속도를 얻고 흥미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