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을 TV 상업 음악, 오케스트라 기반의 동기 부여. 세계는 Tinashe에 자고있다, 하지만 “다이 작은 비트”의 출시와 함께 – 갓 독립적 인 아티스트로 가수의 첫 번째 싱글 – 그것은 당신이 모두 일어나 시간이다. 숨이 멎을 듯한 속삭임과 섹시한 연출을 선보인 아티스트의 강렬한 컴백으로, `2 On`과 `던져보세요`와 같은 보프를 선물로 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혼자 가지 않았다 : 사우스 런던 래퍼 Ms. Banks는 그녀의 컴백 트랙에 Nashe에 합류, 숙녀는 삶이 짧고 때로는 우리가 “음료, 연기, 춤, 약간의 분위기”를 필요로 우리에게 상기시켜로”—네리샤 펜로즈 는 슬픈 배너를 꺼내! 라틴 팝 스타 J. 발빈과 배드 버니는 “I Like It”이라는 명성을 얻었으며, 6월 어느 밤 오아시스 앨범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들의 음악적 파트너십은 이전의 불꽃과 공유 된 위대하고 술에 취해 섹시한 시간을 생각 나게하는 노래 (“la canción”)에 대한이 트랙과 같은 무성한 풍성한 과일을 계속 지니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레이크 포인트와 강도와 액션 음악의 에스텔 탕 2 분. 감성적이고 영화같은 다큐멘터리와 동기 부여 음성 음악.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소셜 네트워킹 채널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대부분의 채널에서 새로운 음악 및 인트로 업로드에 대한 관련 정보를 자주 게시합니다. 당신은 우리가 누구이며 우리가 언제든지 무엇을하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으며, 물론 Yummy Sounds 팀 전체에 대한 더 많은 사실이 있습니다. 그냥 당신의 맛있는 소리 플랫폼에 연결 상태를 유지합니다. 맨디. 무어. 그녀는 99년 `캔디`를 발매한 이래 로이스(Candy)를 발매한 이래 로이스의 삶을 살아왔다는 것을 증명하는 싱글로 10년 동안 음악에 대한 공백을 뒤로 하고 돌아왔다. 이 민속 노래에서 그녀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버전은 사라졌다/ 더 긴 날과 짧은 년을 통해”를 노래한다. 분명히, 그녀는 다시 그것을 찾는 그녀의 방법에있어 -그리고 나는 타고 그녀와 함께 바로 있을 것입니다. —사바나 월시 에픽 보스는 로큰롤 기타와 드럼을 사용하여 음악을 전투.

강한 비트와 동기 부여의 터치와 감정 EDM. 동기 부여의 터치와 감상 느린 대화 음성 음악. 때때로 당신은 자신에게 “나는 목표입니다”비명을 해야합니다. 아직 그곳에 있지 않더라도 Lizzo의 “주스”는 당신에게 필요한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내 잘못이 내가 여기 나온 게 아니야` 뉴스”? 2019년에는 자기사랑여왕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에스텔 탕 에드 시런이 새로운 음악을 출시 한 지 거의 2 년이 지났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생강 브리트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가져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