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의 왕국의 결혼은 영생을 준비하는 데 있어 중추적인 부분입니다. 올바른 사람과 올바른 장소에서, 올바른 권세에 의해 결혼하고, 그 성스러운 성약에 충실하게 순종해야 합니다.43 그렇다면 하나님의 해의 왕국에서 승영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예수 간증드립니다. 바바라 마키(Barbara Markey, ND, PH.D.)의 결혼 라이프사이클 단계라는 책에서 그녀는 관계가 신혼 부부 단계, 협동 단계, 사랑스러운 단계의 세 가지 기본 단계로 진행한다고 설명합니다. 이 각 단계는 우리에게 예수 그리스도와 같이 될 기회를 줍니다. 다음은 여러분이 결혼 생활에서 어디에 있든 배우자와 구주와 함께 해의 왕국의 결혼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제언이다. 해의 왕국의 결혼(결혼, 영원한 결혼, 성전 결혼 또는 원리라고도 함)은 결혼이 하늘에서 영원히 지속될 수 있는 교리입니다. 이것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후기 성도 교회) 또는 몰몬교, 몰몬 근본주의 의 지부에 대한 독특한 가르침이다. 교회 지도자들에 의해 다른 민족의 사람들 사이의 결혼의 낙담은 사춘기 소년을위한 교회 일요일 모임 매뉴얼의 1996 버전의 사용이 중단 될 때까지 2013 년까지 일요일 모임 동안 청소년에게 가르쳐 계속. 이 교재는 1976년 스펜서 킴볼 전 교회 회장의 인용문을 통해 “일반적으로 같은 인종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 결혼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8]:169[39] 인용문은 여전히 사용 중이지만, 2003년 종교 교육원 영원한 결혼 학생 교재에서 인용부전이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40] 저는 인간의 마음에 들어갈 수 있는 가장 고귀한 개념은 가족 단위가 영원하게 계속된다는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주님의 속죄 희생의 기초 위에 건축하는 것보다 더 영광스러운 개념을 상상할 수 예수 생각합니다. 해의 왕국의 결혼은 하나님 아버지의 왕국에서 영생의 문을 여는 것입니다. 우리가 가족 단위에 널리 퍼져 있고 존재하는 보호 관찰 경험을 전달할 수 있다면, 주님은 미래의 날에 우리에게 “잘했어, 선하고 충실한 종: . . . 너는 네 주의 기쁨으로 들어가라”(마태복음 25:21). 해의 왕국(또는 영원한) 결혼은 교회 성전에서 신권 권세에 의해 집행되는 의식입니다. [12] 남자와 여자가 성약을 어기지 않는다면 해의 왕국의 결혼은 사후 에 영원히 계속될 것으로 생각된다. [12] 따라서 영원히 결혼한 부부는 종종 서로에게 “인봉”되는 것으로 불린다.

성약을 지키는 인봉된 부부는 또한 후손들이 사후 에 인봉되리라고 약속받습니다. [12] 한편, 성전에서 결혼할 기회를 가진 사람들은 약속된 영광스러운 특권을 누리고 싶다면 성전 성약을 받기에 합당하게 생활해야 한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브루스 알 맥콩키 장로는 이렇게 가르쳤다. 받는 사람… 영생을 얻으려면 남자와 여자는 이 결혼 순서에 들어가서 그와 함께 하는 모든 성약과 의무를 지키어야 합니다.” (교리 신약 해설, 3권[1966-73], 1:547).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는 남녀 간의 결혼은 “하나님의 성수서”로 간주됩니다. [1] 결혼은 남자와 여자와 하나님 사이의 성약으로 구성된다고 생각된다. 교회는 사망시 끝나는 시민 결혼 외에도 신권 권세가 수행하는 성전에서 해의 왕국의 결혼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결혼으로 인한 결혼과 부모-자녀 관계는 지속될 것이라고 가르친다. 영원히 사후 에.

[2] 그는 하나님의 음성을 알았으며, 전능하신 분의 계명이 앞으로 나아가 모범을 보이며 해의 왕국의 복수결혼을 확립하는 것을 알고 있었다.